2025-1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(디지털) 제출 안내드리오니 해당 기간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1. 제출절차
2. 변경사항
가. 2024-2학기부터 변경 :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이 없어지고, 온라인 제출만 진행되는 것으로 절차 간소화
나. 2022-2학기부터 변경 : 학위논문 관련 업무 프로세스 개선의 일환으로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 및 논문 교체 절차 강화
-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,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‘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’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제출하고,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 ([붙임4] 양식 참고)
3.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일정 : 2025. 06. 02.(월) ~ 06. 25.(수) 까지
(※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)
4. 제출처/문의처
| 서울캠퍼스 | ERICA캠퍼스 |
온라인 제출 | 백남학술정보관(02-2220-1363) | |
제출 외 기타 문의 | 공과대학 행정팀(02-2220-1080) |
※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온라인 파일을 제출할 수 없음
※ 학위논문 ”제출확인서”를 행정실에 제출해야만 2025년 8월 졸업대상자에 포함